패왕이 드디어 구글로 나오나보네요

지난 달 쯤, 원스토어에서 선출시가 됐던 패왕이 드디어 구글로 나온다고 합니다.

당시 베타 느낌으로 실시 되었는데요.

국내 개발진이 직접 참여해서 만든 웰메이드 판타지무협 RPG라고 해서 더 재밌게 했었는데요 ㅎ

드디어 구글과 앱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반갑네요.

 

92a01d26511b37f4ad7b831888f8e46f_1507783
 

게다가 사전예약 보상도 아주 푸짐한 편이더라구요.

그 때 해봤던 기억을 더듬어보면 고대의 정수와 도전권, 행동력을 저만큼 준다는 게

많다는 걸 알기 때문일까요 ㅎㅎ

거기에 영웅등급 무기/방어구에 전설등급 보주까지...

그리고 그 땐 못받았지만 사전예약 전용날개를 준다고 하니 꼭 챙겨야겠어요 ㅎㅎ

 

92a01d26511b37f4ad7b831888f8e46f_1507784

 

일단 이 게임은 스킬 타격감이 너무 좋았음...

스킬도 화려한 편인데다가, 틈틈히 보여주는 클로즈업 샷까지 완벽하더라구요.

거기에 오픈필드 + 던전형 RPG를 적절히 섞어놓아서 지루할 틈도 없어서 더 재밌게 했던 듯ㅋㅋ

그리고 나오는 캐릭터들이 예전 패왕 온라인 때 나왔던 캐릭터들이라고 하니

옛날에 패왕 온라인 해보셨던 분들은 꽤나 반가울 듯 싶네요 ㅎ

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

Comments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2748 뮤오리진2근황 Level 3 예소휘 06.22 23
2747 아무데나 따라가면 안되지 ㅋㅋ Level 4 이리오너라 06.22 41
2746 ㅋㅋㅋㅋ챔피언스매니저 선수 프로필 깨알같은 웃음포인트!! Level 3 크롱 06.22 12
2745 카드뉴스] 자동차 보험 할인 받는 방법 Level 4 aria 06.22 41
2744 크... 사제가 있다니.. Level 4 퓌날레 06.22 24
2743 메이플2 렙업 속도 무엇? 댓글2 Level 3 루루비 06.22 156
2742 헐 테일즈위버 복귀유저라고 이거 주네여 Level 3 vive 06.22 297
2741 폐차직전 무조건 중고차수출업체 에게 문의를 해야하는 이유!! Level 1 해피맘777 06.22 50
2740 날씨 좋은날 찍은 파촉 풍경! Level 2 밥통 06.22 43
2739 통합 전장에서 첨 싸워봤는데 완전 재밌음.. Level 3 장보고올게 06.21 127
2738 이제 다 안맞춰도 포인트를... Level 4 이리오너라 06.21 146
2737 김비서 이모티콘 무료미션 편하네요. Level 1 김풍무 06.21 45
2736 개인기 보는 재미도 ㅋ Level 5 이시하 06.21 145
2735 문상으로 자동차 보험료 내는 법 Level 3 곰인형티버 06.21 131
2734 영화관에서 이거 본사람? Level 6 이치니산찌 06.21 124
2733 외국 사람들이 한국에서 중고차를 검수하는 과정입니다 가나 리비아… Level 1 해피맘777 06.21 242
2732 금요일 월드컵 경기 기대됨 Level 2 가다보니북한 06.20 66
2731 송다은 솔직히 너무 이쁘다 ㅠ 댓글2 Level 2 어찌될가난 06.20 426
2730 야망 대규모 전쟁 기대 되는 Level 5 내루베루 06.20 210
2729 파이널판타지14 새벽의 빛 업데이트 예고! Level 4 aria 06.20 145